본문 바로가기

Apple/iPhone & iPad&Mac

iOS 11 업데이트(설치) 방법(iTunes 이용하여 업데이트 하기)

반응형

iOS 11 업데이트(설치) 방법(iTunes 이용하여 업데이트 하기)










iOS 11, 한국시간 20일 02시부터 정식배포





이번 키노트발표에서  아이폰X, 아이폰8 등을 소개하면서 같이 공개된 iOS 11 입니다. 정식배포는 한국시간으로 20일 02시 부로 배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저도 기다리다가 바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버전이 한단계 올라갈 경우에는 안정성을 위해서 iTunes를 이용해서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벽 2시가 되기 전 백업을 실시하였습니다. 환경설정에 가면 정상적으로 백업이 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20일 02시가 되어서 '업데이트 확인'버튼을 누르니 처음에는 iOS 11버전 다운이 되지 않더니 02시 01분쯤 되서 부터 정상적으로 다운이 가능했습니다.







다운이 완료 된 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업데이트 설치 여부를 확인 하였습니다.







iOS 11설치 전, 암호를 입력하라고 하여서 아이폰에서 암호를 입력해줍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서 iOS 11 업데이트(설치) 과정이 진행됩니다.







 iOS 11 업데이트(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재부팅이 됩니다.







 iOS 11 업데이트(설치) 완료 후, 재부팅과정에서 통신사 업데이트가 나탔습니다. 필수 적인지는 확인을 안해봤지만 일단 해줍니다. 3초 이내로 완료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저의 아이폰6S 입니다. 버전확인에서 iOS 11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iOS 11 정식배포를 통한 업데이트(설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 자체적으로 가능은 하지만 안정성을 위하여 저는 iTunes를 통해서 업데이틀 진행하였고 약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iOS 11 사용후기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 더보기



반응형